안녕하세요.
마스트의 경우 100프로 전수검사후 출고 되는 상품인데 아마도 배송중에 휨이 발생한거 같습니다.
초기 불량품인 경우 교환 가능 합니다..
혹시 가능하시다면 이후 저희쪽에서 주문하실께 있으실때 샤프트 1개를 추가로 더 보내드리는건 어떤지요?
답글 남겨주시면 확인후 조치해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
어제 빔 아크로 수리를 위해 가지고 있던 마스터 중 새제품을 포장을 개봉했습니다.
헤드와 조립후 돌려보니 스와시가 떨어서 , 헤드 탈거 후 마스터만 돌려봤습니다.
새제품 마스터가 조금 휘여 있습니다. 제품 1개만 교환 되는지요 ?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